2014년 2월 17일 월요일

“매주 새 직업 도전” 28주 동안 인도 전역 여행

관련사진
인도의 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28주 동안 1만5,000마일을 여행하면서 28가지 직업을 하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17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올해 29살의 주반나시와 미시라가 일주일에 한 가지 직업을 하면서 인도 전역을 여행했다고 전했다.

미시라는 1만5,000마일 이상의 인도 전역을 여행하면서 사진작가, 교사, 영화사 직원외에 심지어 정신과 상담래프팅 가이드 등 다양한 직업에 도전했다. 
지난 2013년 5월에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이 프로젝트를 시작한 그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에 대한 열정이 사라져서 시작했다고 전했다.

그는 자신의 도전이 진정으로 원하는 직업을 찾으려는 인도 젊은이들의 열정을 깨우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그는 “현재 인도에서 고등교육을 받은 젊은이들 대다수가 의학 및 엔지니어 등 판에 박힌 전공을 선택하는 추세가 있다”라며 “그들도 어렸을 때는 자신이 하고 싶었던 많은 다른 직업이 있었겠지만 자라면서 그런 꿈은 사라졌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이런 추세가 없어지기를 바란다”면서 “나는 이 프로젝트가 자신의 꿈을 위해 내일을 사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불어넣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그는 비행기, 기차, 버스, 자동차, 택시, 인력거, 그리고 오토바이 등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28일 동안 인도 전역을 누볐다.
<기사 출처 : 한국일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