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8일 수요일

쌍용차 모회사 마힌드라, 주력 SUV ‘스콜피오’ 누적 40만대 판매

쌍용자동차 모회사인 인도 마힌드라는 최근 주력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스콜피오’의 누적 판매가 40만대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스콜피오는 지난 2002년 출시 이후 11년 동안 인도 대중 SUV 시장에서 선두를 지켜 온 모델이다. 특히 지난 2년 동안은 연 5만대 이상 판매됐다.

한편 쌍용차는 올 8월부터 마힌드라 판매망을 통해 인도 내 120개 도시에서 ‘렉스턴’을 판매하고 있다.
<기사 출처 : 이데일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