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모회사인 인도 마힌드라는 최근 주력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스콜피오’의 누적 판매가 40만대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스콜피오는 지난 2002년 출시 이후 11년 동안 인도 대중 SUV 시장에서 선두를 지켜 온 모델이다. 특히 지난 2년 동안은 연 5만대 이상 판매됐다.
한편 쌍용차는 올 8월부터 마힌드라 판매망을 통해 인도 내 120개 도시에서 ‘렉스턴’을 판매하고 있다.
<기사 출처 : 이데일리>
스콜피오는 지난 2002년 출시 이후 11년 동안 인도 대중 SUV 시장에서 선두를 지켜 온 모델이다. 특히 지난 2년 동안은 연 5만대 이상 판매됐다.
한편 쌍용차는 올 8월부터 마힌드라 판매망을 통해 인도 내 120개 도시에서 ‘렉스턴’을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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